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양곱창 맛집] 제주도에만 없는 오발탄!!!

by zoy_ 2018. 1. 23.
반응형

사실 제주도에는 오발탄 만큼의 양곱창 대창 맛집이 없다. (그나마 대체가능 한곳 규태네&제주한우곱창)

그래서 타지역 갈때마다 반드시 꼭! 한번은 들리는 맛집 ㅋㅋㅋ

맥도날드보다 더욱 체계화 되어있는 체인이라는 점을 느낄 수 있음.

어딜가나 같은 구성 같은 맛 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은 서비스!


전문가가 직접 구워주시는 덕분에 더 좋으다.

늘 항상 대창 시키면 서비스로 인원수 만큼 한두점씩 나오는 염통이 별미면 별미b






매번 다른듯 똑같이 나오는 기본.





양대창과 양!!!! 꺄아아악 사랑해 ♥

치과에서 질긴거 많이 먹지말라 했지만 ㅜㅜ

그래도 너는 끊을 수가 읍댱..





여름에 갔을때는 이렇게 패밀리 세트가 있어서

소갈비까지 세트로.

이때 소갈비는 처음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놀랬음 +_+





역시 마무으으으리는 양밥.bbb

양밥에 된장찌개에 쏘주면 쏘주 엄청 먹을 수 있음 ㅇㅇ ㅋㅋㅋㅋ

쪼아죠아




별로인 후식 ㅋㅋㅋ

울산점은 슬러쉬 줬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왜곡됐나.

암튼 이 팥빙수는 패스해도 될듯.ㅋㅋㅋㅋㅋ














너무 많은 오발탄 지점을 간 관계로 특정한 지점을 지도로 언급하기 그래서..

대충 지점 말씀해 드리면 

서울 : 송파점 / 서초점 / 삼성점 / 사당점 / 논현점 / 역삼점 / 충무로점 / 강남점 

이중 본점은 충무로라고 들었습니다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