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훠궈] 신제주 제원 탕궁훠궈

by zoy_ 2018. 6. 8.
반응형

신제주 제원 훠궈집 고고!

계속 이유가 생겨서 가지못하니 더더욱 시간을 내서 일부로 찾아옴 ㅋㅋㅋ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2인은 가성비 쉣.

4인 이상이면 올만함.


탕 자체가 일단 기본셋팅 15,000 + 이것저것 하다보면 가격 알만하쥬?ㅋㅋㅋㅋㅋ

심지어 애들이 접시에 가득가득 나와서 2인이라면 개반대임. 돈아까움!!





물감푼것 마냥 고운 빠빠빠빠ㄹ빨간맛!!!!!!!!!!!!! 궁금해 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

불이 들어오고 팔팔 끓기 시작하니까 연기부터 졸 매움.

눈물이 막 흐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 닭갈비 철판만한 냄비에 홍탕이 이미 70%를 차지하고 백탕은 고작 저정도인데.

나 괜찮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빠빠빠ㅃㄹ간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건두부, 당면, 우삼겹, 채소모듬.

건두부 : 특별한 맛은 없는데 식감이 일단 합격 ㅋㅋㅋㅋㅋ맛있음

당면 : 빨리 안건지면 애들이 막 녹아서 사라짐......슬라임이냐고.......

우삼겹 : 다들 이거 먹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샤브샤브 같음!

채소모듬 : 청경채는 항상 옳다.






팔팔 끓기 시작하면 지옥불에서 이렇게 변화를 함.

그러면서 갈곳을 잃은 연기가 테러를ㅠㅠㅠㅠ눈에서 눈물 또 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딱히 맛집까지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음..

기본적으로 그냥 중국인 밖에 없고 

서비스는 눈뜨고 찾아볼 수 없으며(딱히 바라는 것은 아니나, 물은 왜 몇번을 요청해도 없단다. 정수기도 없나요?)

오픈전에 한국인들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하며 한국인 입맛에 맞춘 훠궈라고 들었지만!!

왜 때문에 똠양꿍보다 못한지 ㅠㅠ

연신 쏘주만 들이키다 나옴.. 쏘주는 못버려요 ㅠㅠㅠㅠㅠㅠㅠ

내 최악의 음식은 똠양꿍이였지만 바로 너로 랭킹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훠궈가 내 입맛에 안맞는걸루-

향신료중 마라가 알고보니 혀를 마비 시킨다고..

홍탕 한입 먹으면 혀가 얼얼한 이유를 뒤늦게 알게되었고.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로 다짐함.....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