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테이크아웃 전문, 금능샌드

by zoy_ 2018. 8. 1.
반응형

서울촌년2가 아주아주 예쁜 바다가 보고싶어함.

우린 서귀포

예쁜 바다 후보

- 월정리

- 금능

거리상 금능 당첨!! 고고고고고곡~

그와중에 개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프레임속에 들어오는 비양도와 금능해변은 최고임.bbb





인스타 힙쟁이님의 추천으로 온 이곳.

왜 근데 밖에서 먹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쏙 뺀거니?

졸라 더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먹으랍니다.........하하

여름인데요? 밖에 33도인데요?

우리 바다도 안들어갔다 왔는데요......ㅎ

사전 지식 부족으로 인한 메뉴선정 실패.




feat.서울촌년1의 눈치없는 반다비





한줄평.

현무암샌드 맛있음. 파니니 왜 때문에 유명?





이거슨 JMT!!!!!!!!






호야의 부채.





테이크아웃 전문점, 안에서 못먹음

주차는 요령껏 근처에서

레알 안에서 1도 못먹음 콜라만 겨우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능바다에서 해수욕을 한다면 추천

그 외 여름방문 비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