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서귀포 카페 추천. 아뜰리에 안

by zoy_ 2018. 7. 31.
반응형

속골에서 맛있게 백숙 먹고 2차 나옴.

역시 2차는 커피임ㅋㅋㅋㅋㅋㅋ

구조가 특이함.

세개의 블럭?

하나는 아예 분리되어 있는 건물임..ㅋㅋㅋㅋㅋㅋ





맥주도 팔아요~





뷰 짱짱임

하지만 밖은 넘나 더운것.



울 조카가 빌려준 직접만든 부채.

요 아이 없었으면 이번 여름휴가 힘들었을뻔.

호야~~~ 고마워 ♥ 덕분에 고모가 시원했단다ㅏㅏㅋㅋ









커피와 케익맛은 쏘쏘

쇼킹한 맛은 아님.

티팟과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곳.




주차장이라고 따로 뚜렷이 있지는 않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