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가격깡패+분위기깡패=속골계절음식점

by zoy_ 2018. 7. 30.
반응형

속골계절음식점.

여름엔 백숙이죠.

근데 물이 졸졸 흐르는 곳에 신발 벗고 발 담구고!

강전천에서만 먹었는데

이런곳도 있다니!!!!!!!!!!!!!!!!!!!!!!






가격이 깡패임.^^......ㅎ

분위기 값임.




날씨 좋으고요 분위기 좋으고요

뷰 좋고요~~~~~~~~~~~ 걍 다 좋으다.





단 주문을 해도 빨리빨리 나오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미리 시키고 요렇게 천연냉장고에 저장중.





냄비백숙. 60,000원

겁나 맛있는건 아니지만

저 가격엔 자리세와 분위기값이 포함된 가격이니깐여 







다먹으면 이렇게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냠냠

닭육수에 끓여먹는 라면은 맛있음 +_+ ♥





우린 11시 반쯤에 들어가서 대기없이 바로 먹었는데

다 먹고 1시쯤 나오려고 보니까 대기줄이 어마어마함.

점심시간보다는 일찍가는 것을 추천!!!


화장실이 주차장근처에 있어서 왔다갔다하기 좀 귀찮을듯 ㅠㅠ

그래도 나름 화장실 깔끔해서 놀라웠다.




주차장완비!

수영복입고 막 들어가서 놀기도 하더라능. 가능한건가..?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