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용담해안도로 JJ짬뽕

by zoy_ 2018. 7. 24.
반응형

날도 좋으다.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4시~ 오후 5시

매주 화요일 정기휴일


올 좌식!






짬뽕밥이 없습니다....ㅠ

생양파랑 춘장도 없습니다....ㅠ





JJ짬뽕 순핫맛(feat.차돌)

뭔가 나가사키짬뽕같은. 그런한 느낌 ㅋㅋㅋㅋ

맛있음! 일단 차돌이 줄어들지 않아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




JJ짬뽕 매운맛(feat.홍합)

홍합이 계속 새끼를 치나봐요

사라지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홍합은 결국 다먹지 못햇다.


이집 존맛인게 면이 완전 쫄깃쫄깃함 ㅠㅠ

면의 탱탱함이 정말 레알임 수타인가.

면의 굵기도 다 다름!!!!!!!!! 하여튼 진짜 면이 맛있음bb


매움. 많이 매움. 나는 국물 한입도 못먹음ㅋㅋㅋ





도두짬뽕.

매운것을 좋아하면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메뉴로 "도두짬뽕" 추천!!

난 근처에 얼씬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은 별루인데 볶음밥은 개 존맛!!!!!!!!!!!!!






탕수육소

쫀듯하니 맛있음~

역시 탕수육은 중국집와서 먹어야돼

ㅇ ㅏ 이집은 정말 면발이 예술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