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모슬포 한치먹으러 갑시다!! 덕승식당

by zoy_ 2018. 8. 7.
반응형

저기 오른쪽 언니야들 무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승식당은 덕승호에서 잡은 자연산 활어만을 취급합니다!

이집은 조림이 유명합니다.





원래 모슬포는 고등어와 방어가 유명하지만

미안해요 친구님들

내가 그와중에 드럽게 입 까다로워서 고등어를 못먹..^^


일단 우리는 많이 먹고시뽀!

한치회+한치물회+갈치조림 주문했다.

한치회는 내가 아는 그 맛. 한치맛.





갈치조림 맛있음b 짱짱 맛있음




갈치조림보다 한치물회가 더 맛있음!!!!!!!!!!!

진짜 맛있음. 내가 올해 먹은 한치물회중에 젤 맛있음.

한치물회 추천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