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정말 뷰가 다한 그 곳, 젠하이드어웨이

by zoy_ 2018. 8. 22.
반응형

놀러 갑시다!!!!!!!!

빨간 꽃, 노란 꽃, 꽃밭 가득 피어도~

사계로 고고.

우런니가 이미 방문해서 맛있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극찬한 그 곳.

영어마을 어머님들 사이에 핫하다는 그 곳.

미국인과 미국인 어머님과 완전 한국인과 사계 나들이 ♥





정말.........와 뷰 끝내준다.

사계바다+산방산+박수기정의 뷰를 한방에 볼 수 있는 말도 안되는 장소.

뷰에서 이미 게임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하야 "젠하이드어웨이"

우런니는 계속 쌀국수 존맛이라 하고,

인스타힙쟁이는 뷰만 좋다하고.

일단 뷰는 500% 합격 예뻐예뻐 ㅠㅠ





내부도 굉장히 고급지다. 오리엔탈스러움 딱 한마디로 내기준 정의됨.





중구난방의 뷔페스러운 메뉴판.

부담스러운 가격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후~ 그래도 기대중. 우런니는 맛있다고 미친듯이 말했으니까.





식전빵. 바게트같음 속은 촉촉 겉은 바삭.





자몽에이드. 

여기서 일어났어야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피타이저

새우너겟.

맛에 비해 가격이 너무하지만

인테리어값+뷰값 생각하면 아깝지 않음.





매튜가 가장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였음

나름 맛남. 이게 제일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





제주 흑돼지 까르보나라.

왜.......... 이러한 메뉴를 내가 돈주고 먹어야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돼지의 오겹살이 굉장히 기름져서 까르보나라랑 1도 안어울림.

따로따로 노는 조화스럽지 못한..맛?

암튼 개 노맛 별루!!!!!






소고기 쌀국수.

언니...... 언니가 맛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언니 입맛에 실망이다.

내가 알던 이 세상의 쌀국수 맛이 아님.

그냥 쌀국수의 모양을 한 다른 맛.

쌀국수를 생각해서 시켰다면 그것은 경기도 오산.

그나마 레몬+고추+느억맘 쏘쓰인가 암튼 저 매콤한 쏘스 뿌리니

포베이의 향도 나는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저런거 첨가하지 않아도 기본빵 하지 않나요..?

ㅎ ㅏ. 말하자면 정말 입아픈 메뉴. 돈아깝다고!!!!!!!!!!!!!!!!!




나는 못먹었지만 언니기준.^^

존맛이라던 새우팟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밖에 없음.

울 매튜는 핑쿠 아슈크림 먹고싶었는데 ㅠㅠ 이모야가 나중에 딸기아슈크림 사줄게♥



결론 : 뷰+인테리어 끝장남. 음식은 눈으로. 미뢰는 기절시키는 걸뤀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여기 체인이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