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서귀포 흑돼지 목포고을

by zoy_ 2018. 8. 8.
반응형

기본이 무조건 750g

추가는 500g 씩만 됨!!!





전부 야외입니다.

간단한 셋팅 외에는 술 등등 셀프임

이 무더위 열대야인데 하.. 불앞에서

나 뒤지는줄 ㅠㅠ




기본으로 나온 고등어 조림

맛있다고함.




두둥 고기님 등장 듀근듀근.




이렇게 짤라줍니다.

맛있게 다 먹고 뭔가 모질람.

고기를 추가하기엔 500g은 넘나 큰벽 ㅋㅋㅋㅋㅋㅋㅋ




싸이드로 시킨 소세지와 김치찌개.

소세지는 직접 구워야함 내가 아는 그 맛 여름그 맛!! 소세지 그 맛!


김치찌개 = 노맛. 이거 우리가 돈 받아야 되는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




이뿌니들과 제주여행, 좋아ㅏㅏㅏㅏㅏ ♥






주차장 짱짱 넓음.

한줄평 : 센스있던 주인분과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 그리고 쏘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