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우진해장국.

by zoy_ 2018. 11. 20.
반응형

평일 점심시간에 딱맞춰서 갔는데 기다리는 팀이 앞에 3팀 밖에 없어서 도전함 ㅋㅋㅋㅋ

요렇게 카운터에서 알아서 번호표를 겟해야함.

도민 맛집인데 수요미식회 나온후로부터 우린 가기도 힘들어 ㅠㅠㅠ

우진해장국은 옛날부터 고사리육개장으로 유명했음.





딱 적당한 기본반찬.




레알 맛있는 고사리육개장. 엄지척척척 진짜 맛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여전히 맛있어.

예전에 여기서 막걸리 오지게 먹었는데...

제주도에 있는 고사리육개장중에서 이집이 가장 맛있는듯,




녹두빈대떡에 막걸리 마셔야 하는데 ㅠㅠㅠㅠ

일하러 가야하는 노예이므로 스킵.

다음에 막걸리와 함께해요....녹두야.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짱짱 큰 공영 주차장있음.

식사 끝나고 바로 옆 카페에서 아아메를 마셨지만 생각보다 별로였고, 예쁜 소품들은 많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