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NCE/Paris

[파리 여행] 뛸르리-안젤리나-알렉상드르3세다리-콩고르드광장 까지 한코스!

by zoy_ 2018. 10. 8.
반응형

2018.09.16

루브르 끝나서 밥 신나게 한판 때려먹고

안젤리나가서 코코샤넬이 먹었다던 밤무스 몽블랑 먹으려는데

배가 터지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 겁나 맛있어서 엄청 먹었더니 둘다 걷지도 못할 지경.

안젤리나 가는 길에 뛸르리정원 풀밭에 나란히 누웠다.

혹시나 해서 그늘에 옷 깔고 앉았는데 잘했어!!!

궁딩이 다 젖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파리 햇님 열일중.





한참을 쉬다가 코코샤넬이 그렇게 사랑했다던 몽블랑을 사고.

배가 넘나 불러서 집에가서 먹자고 고이고이 모셔갔는데

.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몽블랑과 마카롱과 에끌레어.

이미 에끌레어 눅눅눅눅눅눅ㅋㅋㅋㅋㅋ 한입먹고 바로 안녕.

몽블랑 다 녹고 엎어지고 난리남.

마카롱..????????? 왜 맛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파리 디저트랑 입맛 안맞나봐.........ㅋ






여유로운 오후.

알렉상드르3세 다리 보러 고고. 화려한 다리보러 고고고고고!




울언니 외로워 보여 ㅠㅠ




알렉상드르3세다리에서 에펠탑보임.

우리 숙소에서도 보임.

1일 1에펠 가능.




어쩌다 보니 여기까지.

콩고르드광장까지......다음날 다리 아파 뒤지는줄ㅋㅋㅋㅋ

워싱턴D.C. 미니어처 기념탑 같음. (배경지식없음)






개선문 티저 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