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NCE/Paris

[파리 여행] 인셉션다리 Pont de Bir-Hakeim, 에펠을 가장 아름답게 담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

by zoy_ 2018. 10. 15.
반응형

에펠데이. 2018.09.18

그그그그! 유명한 인셉션 다리!

스냅을 찍으러 무조건 온다던 그 장소.

구글지도와 함께라면 쉽게 찾아갈 수 있음.

에펠탑과 그리멀지 않은 곳에 뙇 나옴.




파리날씨 열일중~♥




내 손이 잘못했네..

내 카메라가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미안해 다 삐뚤삐뚤 난리났다.





세느강과 아름다운 에펠탑이라면 파리죠!!





이장소는 커플 스냅, 우정 스냅, 가족 스냅 

그냥 스냅!!!!!! 아니 그냥 사진찍으러 가는거 추천~

저 자리가 명당인데, 사람들이 앉아서 찍으려고 나름 줄도 섬.ㅋㅋㅋㅋㅋㅋㅋ


파리 여행중에서 에펠을 가장 아름답고 시원하게 볼 수 있는 추천장소 ★★★★★


우린 계속 해피~~~~~~~~~~~~~~~

날씨는 계속 좋고!!!!!!!!!!!!!!!!

나이스한 피크닉 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