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NCE/Paris

[파리 여행] 몽마르뜨 사크레쾨르 대성당

by zoy_ 2018. 10. 18.
반응형

2018.09.16 모나*프랑스와 함께한 베르사유 투어.

대략적인 일정은 몽마르뜨 샤크레쾨르대성당 - 노트르담성당 - 점심 - 베르사유 - 사이요궁

1인당 가격은 조금 쎘지만!!!!!! 하루만에 저것을 다 소화시킬 수 있는 것은 요 투어 뿐이다 판단해서 신청함.

결론 잘 신청함 ㅋㅋㅋ

가이드님의 설명은 조금 부족했지만, 차로 편하게~ 전반적인 프랑스 스팟을 하루만에 볼 수 있어서 좋았음.



그 첫번째 코스 몽마르뜨 샤크레쾨르 대성당입니다.

몽마르뜨 가는 길에 보이는 물랑루즈~~~~~ 빨간 풍차라는 뜻임.

굉장히 심플한 해석.ㅋㅋㅋㅋㅋㅋㅋㅋ

물랑루즈는 차에서만 잠깐 보고 바로 몽마르뜨 고고

가는 길에 고흐의 얘기와 몽마르뜨가 왜 유명 화가들이 왔는지 설명해주심.

차에서 내린 후 몽마르뜨 샤크레쾨르에 관련한 간단한 설명을 듣고,

자유시간을 줍니다. 자유시간에 앞서서 간단한 스냅을 찍는데

나 스냅 처음 찍어봤는데 굉장히 부자연스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뜩 모델들이 정말 대단한 직업이라는 것을 느낌. 왜케 어색한건지...ㅠ

성당 외부.모스크 느낌두 나고 ~ 두오모 느낌도 나고~





무언가.. 성스러움이 내려오는 성당내부.





요렇게 기념주화도 판매한다.

무려 2유로임.





몽마르뜨에서 보는 파리의 전경. 

낮에와서 야경은 못보았지만 밤의 파리를 몽마르뜨언덕에서 바라보는 것도 짱일듯 ㅠㅠ 흡

생각보다 치안 좋았고 날씨는 매우 좋았음.

가벼운 긴팔 추천!! 아웃터는 굳이..?





개인적으로 앞모습보단 성당 뒷모습이 더욱 매력적이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