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NCE/Paris

[파리 맛집] 샹제리제 맛집 Le Deauville terrasse, 에스까르고 추천!

by zoy_ 2018. 10. 26.
반응형

맛집 개선문이랑 죄다 멀어서 그냥 샹제리제가서 생각하기로 하고 나옴.

분명 오후 6시쯤이였는데 해가 질 생각 1도 없음 ㅋㅋㅋㅋㅋㅋ


샹제리제거리를 대충 둘러보고 배고프니 밥먹으러 고고~ 

에스까르고 먹고싶다고 숙소에서부터 나는 노래를 불렀징

식당가에서 가장 사람이 많았던 레스토랑으로 보여서 바로 입장.



마침 내가 원하는 에스까르고와 오리스테이크 있었구요 ♥

나는 밖에 앉을게욥.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에스까르고6개와 오리스테이크, 와인2잔을 주문.


덕스테이크. 존맛탱. JMT!!!!!! 

오리 겁나 야들야들. 감자 개존맛 ㅋㅋㅋㅋㅋㅋㅋ

오리보다 감자가 더 맛있구요?




에스까르고 6개랑 12개 있었음.

혹시 몰라서 6개 주문했는데 헐........

미친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시킬걸ㅋㅋㅋㅋㅋㅋ12개 짜리 주문할걸...ㅠㅠ 눈물 광광

개 맛있어...... 바질페스토 소스랑 굿잡

아주 찰떡궁합 ♥

달팽이는 골뱅이가 아니다.

달팽이는 달팽이다!!!!!!!

골뱅이는 골뱅이다!!!!!!!

식감부터 다름. 무엇이 더 맛있다고는 판단 할 수 없음.

엄연히 다른 아이였다구..ㅠㅠ







식사를 맞치고 바로 맞은편 피에르에르메와 함께 있는 록시땅입장.

네롤리 주문을 너무 많이 받아서 굳이 찾아왔다 록시땅!!!

몇유로 이상부터는 택스리펀이였지만, 굳이 낭비할 필요가 없어서 딱 주문만큼만 사고요.

바로 옆 폴 왔습니댱~ 에끌레어랑 애플파이 입에 넣으러 왔습니다.

애플파이 맛있음. 매우 달달달달달달달

에끌레어 개 달달달달달달

커피가 젤 맛있더라구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나랑 친구는 평소에도 빵과 단것을 가까이 하지 않는 타입.






Le Deauville terrasse 레스토랑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