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NCE/Paris

[파리 여행] 에투알 개선문.

by zoy_ 2018. 10. 29.
반응형

2018.09.19 개선문

오후에만 있는 일정이기 때문에 살짝 두껍게 옷을 입었음.

친구는 트렌치코트를 입었고 나는 기모가 있는 맨투맨을 입음 딱좋아!!!!!! ㅋㅋㅋㅋ

샹제리제거리에서 개선문을 향해서 가다보면 이렇게 이쁘고 웅장하게 뙇! 나옴.

지하계단을 통해서 개선문까지 갈수도 있고 뮤지엄패스 소지자는 무료로 개선문입장도 가능~

파리의 마지막날이고 내일 오를리-피사-피렌체 강행군으로 예상되어서 오늘은 무리하지 않기루.. ㅋㅋㅋㅋ






개선문과 맞닿은 마지막 횡당보도에서 중간으로 건너갈 수 있음.

관광객들 죄다 여기서 줄 기다려서 개선문 사진을 찍고 있다.

우리도 빠질 수 없죵!!!!!!!!

파리의 마지막 밤. 개선문에서 김치 치즈 스마일 v





나폴레옹이 개선문을 지으라고 했으나 루브르에 있는 작은 개선문으로 지으니 새로 이만큼 지었다고 한다.

나폴레옹 클라스 장난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문이라기 보다는 거대한 전쟁용사들의 묘비와 같음.

파리와 밤의 조명은 모다~~~~~~? 로맨틱 ♥

정말 연인들과 함께 오기 좋은 사랑 가득한 도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