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LY/Firenze

[피렌체 맛집] 달오스떼!!!!!!!!!! 존맛탱♥

by zoy_ 2018. 10. 31.
반응형

영어메뉴판.




한국어 메뉴판.

일본인도 꽤 많고 한국인도 꽤 많음.

거의 1키로 짜리 티본 많이 먹음.

우린 1키로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많은걸 먹고싶음.





달오스떼는 총 2번을 방문했음.

첫날은 호텔바로 옆에 있어서 방문했고, 

마지막날은 티본 먹으러 자자갔는데 줄 대박쓰..^^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만큼의 줄이 8시쯤이였는데,

포기하고 달오스떼로 가버림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숙박한 호텔근처에 달오스떼 2개 있음.

바로옆에 하나 있고 3호점도 근처에 있음.





첫번째 달오스떼.

맥주 캬아아아아아ㅏ 맥주는 옳아요 항상 좋아요.

우린 립아이스테이크랑 라비올리를 주문.

립아이스테이크 개존맛탱 JMT ♥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핵맛있음

입에서 녹더라............

라비올리 첨먹어봄. 만두같은데 나는 그닥 쏘쏘 ㅠㅠ 별로였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함.







두번째 달오스떼.

앞전에 시켰던 립아이스테이크 또 주문!!!

파스타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봉골레파스타1, 핫칠리1 주문.

개존맛탱ㅋㅋㅋㅋㅋㅋㅋ봉골레 개존맛♥

리뷰에 봉골레 겁나 짜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맛있어요............

핫칠리도 맛있고 다다다다다 맛있음.

하필 이날 한국인 상대로 추석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리뷰를 남기면 30% 할인을 해줌

할인받아서 개이득으로 저녁식사를 깔끔하게 마무리했당.



개인적으로 3호점 추첨.

어딜가나 줄은 어마어마하고, 3호점은 한국에서 왔다 그러면 굉장히 유쾌하게 한국말도 해주시고 스윗하셨음.

아래 첨부한 장소를 강력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