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LY/Firenze

[피렌체 맛집] 찰스 왕세자 맛집, Coco Lezzone에서 피렌체 가정식

by zoy_ 2018. 11. 1.
반응형

2018.09.21

날씨 개덥!!!!

그냥 여름이다.

반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낮에는 무조건 반팔 밤에도 반팔.

요러한 예쁜 골목을 지나서.





오늘의 점심은 피렌체 가정식

Coco Lezzone : 찰스왕세자가 자주온다고.






메뉴는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저렇게 두가지와 콜라를 주문.

고기는 완전 소고기 타다키맛임. 

왼쪽의 스프같은것은 진짜 우거지맛이 희한하게 남ㅋㅋㅋㅋㅋ

+ 빵도 같이 나옴. 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속이 든든! 배부름.





계산하려고 하는데 우리집 티라미슈가 피렌체에서 가장 맛있다고. 강조하셔서

호기심에 주문한 티라미슈.

내친구는 피렌체에서 먹은 티라미슈중 이집이 가장 맛있다고 함.

나는 질리가 더 괜츈.

이집 티라미슈는 뭔가 입자가 입안에서 맴도는 식감? 텍스쳐가 뚜렷하게 입안에 맴돈다.





런치을 클리어하고 젤라또 먹으러 나옴.

젤라또 저렴하니까 매일매일 드세용~~~~~~~

나는 레몬, 친구는 뭐였지??ㅋㅋㅋㅋㅋㅋㅋㅋ

레몬 존맛탱♥ 상콤상콤.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젤라또 질질 엄청 빨리 녹는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