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LY/Firenze

[피렌체 맛집] 한식당!! on

by zoy_ 2018. 11. 6.
반응형

2018.09.21

두오모에서 내려오고 다리를 아직 잃진 않...ㅋㅋㅋ다행이네요

쏘주를 때리고 싶었다. 그냥 오늘은 소주각.

미친듯이 검색해서 한식당 찾음!!! 아예~

가자가자 쏘주샤워하러 가자~~~~~




가는 길에 본 가면가게. 와우 이거 보니까 2월 베니스도 넘나 가보고 싶고요...

여행은 또다른 여행병을 만든다!!!!! 선순환 ♥



한식당에 입장하자마자 한국어로 인사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몇분이세요~

피렌체속 작은 한국같고 좋네예.




쏘주 ♥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어딜가나 쏘주를 처먹네?

쏘주를 그냥 가지구 올걸 그랬나봄...

역시 수출용은 먼가 더 큰거 같음.

끄아아아앙 ㅠㅠㅠㅠ개좋앙

피렌체에서 소주 영접 세상에

알콜샤워







불고기덮밥 10.90유로

맛이 있으면 어떠고 없으면 어때요.

소주가 있는데, 이슬이와 함께라면 거기는 천국♥



짬뽕밥 11.90

면 질려서 밥으로 시킴. 쌀이 먹고 싶쟈나.

국물 얼큰하니 안주로 딱.


이집 문닫을때까지 소주 먹고 싶었지만, 넘나 생소한 지역이라서 적당하게 마시고 컷.

우리 너무 쫄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