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오만 술이 가득하다. 상위호환 : 제주시청 핫한 술집

by zoy_ 2019. 1. 16.
반응형

작년에도 방문했던 상위호환.

요즘 젊은 친구들 사이에서 핫하다고 합니다만

기준이 무엇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늙어서 잘 모르겠엉........ 나도 좀 알려줘요 힙쟁이님들.

일단 이집은 쏘주는 싫고 맛있는 술을 맛있는 안주와 좋은 분위기에서 비싼 값을 내고 먹고싶다. 라는 생각을 가진 친구들한테 추천.

뭐 이런술을 판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술 라벨 이름임.

담금주해서 팔아도 괜찮을 듯.






우린 편백찜을 주문.

나 망원동 편백찜 먹었는데 그거랑 똑같아서 개식겁..............

체인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긴 술집은 아니였는데.... 저작권 법 안걸리나요.

이 편백찜은 저번에도 느낀게 쌈장이랑 고추랑 깻잎에 싸먹어야 맛있는데 ㅠㅠ

여긴 저 위에 나열된 아이들은 없었고 레알 고기 끝~!

옥수수가 맛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 맛집.



친구가 따로 주문한 심술.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다는데 맛은 더 좋아부러

약간 스파클링 와인같다.

존맛탱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술 좋아. 하지만 나는 가성비내려오는 쏘주가 더 좋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