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김희선 몸국. 성게미역국 추천

by zoy_ 2019. 2. 1.
반응형

여기 원래 몸국이랑 고등어구이 맛집이라고 함.

용두암 옆에 있을때부터 가끔 갔었는데, 

어느날 찾아갔더니 뜨뜬...... 이사갔당 

사실 근처로 가고싶었지만, 쭌이 이날 하필 또 생신 ^_^

굳이 고등어구이 드시고 싶대서 굳이 또 차타고 굳이 이사간 곳으로 찾아옴ㅋㅋㅋㅋㅋㅋㅋ

멀지 않아서 다행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게미역국 맛있음

사실 나는 결혼식장에 나오는 성게미역국이 젤 맛있는데

이집은 감칠맛이 생각만큼 있지는 않지만 좀더 맑고 개운한 느낌이 있음

괜히 맛집이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성게미역국 10,000원





몸국.

몸국도 맛있음.

특별히 굳이 찾아올 정도는 아닌데 평범하게 맛있는 수준.

진짜 존맛탱 몸국은 쏘주를 부르는 재주가 있닼ㅋㅋㅋㅋ

가격은 기억안남......





고등어구이

나는 고등어를 안먹어서 평가할 수 없지만

시식단들의 의견을 들으니 매우 맛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이집은 개인적으로 성게미역국 추천!

고사리육개장은 확실히 우진이가 갑이고예....

이것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생선비린내 못맡으시는 분이면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요기가 이사간 위치이고 주차장 완비!

레포츠공원 뚫고 가니까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함. (사실 길치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