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용두암해안도로, 제주공항 근처 점심 맛집 :D 지꺼진밥상.

by zoy_ 2019. 2. 8.
반응형

파스타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서치끝에 찾아 본 "지꺼진밥상"

흑돼지국수도 먹고싶고 ㅠㅠㅠ 딱새우 파스타도 먹고싶고 ㅠㅠ

딱새우파스타 원픽!

이전한 김희선몸국 옆에 있었다!!!!!!!!!!!!!

왜 못봤지??ㅋㅋㅋㅋㅋㅋ




우리의 픽은 딱새우파스타 2개 새우만두1개.




물과 추가반찬은 셀프라고 합니다.




1시 방향에 있던 아이는 새우만두 소스 같음.

할라피뇨는 따로 없다고 함. ㅜㅜ





면 삶기 이정도면 괜츈.

소스 맛있음. 

전체적으로 맛있음.

새우가 총 2개 들어있고 반으로 쩍 나눠져서 발라먹기 쉬움.

딱 기본 성인 1인분 양임.







생각보다 새우맛이 안느껴지던 새우만두.

양이 아쉬울 것 같으면 시켜먹는 것을 추천.





흑돼지국수

고기가 차슈같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냥 고기국수였음.





주차장 완비.

매주 일요일 휴무.

현대렌트카나 명품렌트카에 렌트카 반납하시면 먹으러 가기 딱 괜찮은 위치.

용두암해안도로에서 파스타 먹고싶으면 굳이 찾아올 위치.

흑돼지국수 & 돔배고기 먹어보고 싶다 ㅠㅠㅠ 

쏘주 가격이 넘나 착해서 다음에는 저녁에 쏘주 먹으러 와봐야지!

너무 토속적이지도 않고 적당히 퓨전이라 어느세대가 와도 괜찮을 것 같은 메뉴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