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한치주물럭, 양반촌

by zoy_ 2019. 2. 7.
반응형


이집도 도민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맛집.




특히 주물럭과 계란말이가 유명

주물럭은 한치랑 돼지 섞어 먹는 것을 추천 드림.

돼지만 먹으면 살짝 비림





우리도 한치+돼지 섞었음 ㅋㅋㅋㅋ

집게를 따로 주지 않으니 냄비픽서랑 나의 숟가락을 가지고 열심히 섞어줘야함.

난 이집 국이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ㅠㅠ

국이랑 사이드만으로도 충분히 한끼 뚝딱 가능할듯-





따로 주문해야 나오는 계란말이

특별할것은 없지만 빠지면 섭섭하다 ㅋㅋㅋㅋㅋ





쌈싸서 한입에!





이 동네는 널린게 주차공간.

점심시간 살짝 지나면 웨이팅 있을 수 있으니까 일찍 가는 것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