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시청 라멘맛집. 마모루

by zoy_ 2019. 2. 20.
반응형



올해로 10살을 맞이한 우리 이뿐 큰조카와

4월에 일본여행을 앞두고 여권 케이스를 사러 고고

시청 텐바이텐에 짱구여권케이스로 겟하셨음. 캐리어 네임택도 사고요

나 너무 좋은 고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에 애매해서 저녁먹으러 고고

일본여행을 앞둬서 조카가 많이 두근두근 하셨는지

일본라멘을 메뉴로 고르셨다.

"마모루" 라고 시청 양푼이 옆에 있고 제주도에 있는 일본라멘집 중에서 그나마 가장 정확하게 맛있음.

베이비가 있어서 어린이용 식기로 주셨음

어머 세상에 이세상의 배려가 아니야!! 일본 라멘집에서 처음 느껴봤다!!




조카님의 음료

라므네라는 일본식 사이다

뭔가 나는 칠성사이다가 더 맛있음 ^_^




새우튀김 안된다고 해서 치킨가라아게로 수정.

아 시원한 생맥 먹으면 딱일듯 

다음에는 술마시러 올겜! 기다려요 치킨가라아게님




맛있는 돈코츠 라멘.

차슈 추가했는데 울 이뿌니가 엄청 잘먹어서 매우 다 드림

아낌없이 다드림

일본가면 차슈 엄청 먹자 이뿐아!!





요렇게 깨끗하게 비우셨다구요!

우리 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 여름에 파는 히야시라멘이 아주 기막히게 맛있음 크으으으으






아마 라스트 오더가 9시 30분 인걸로 알고 있음!!

술마실려면 낮부터 가서 마셔야 한다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