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한담, 은혜전복

by zoy_ 2019. 3. 6.
반응형



아빠 손에 이끌려 나간 주말

한담까지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죽을 가끔 한담에서 먹는다길래

나는 전복죽이 안땡겨 "그집" 다른거 뭐 파냐고 물어보니까 기억이 안난다고 하셨음..

한담에 딱 들어서자 마자 "그집"이 어디야? 하고 물으니

그냥 아무곳이나 가면 "그집"이 "그집"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맛이 그 맛이라는 울아빠 ㅋㅋㅋㅋㅋㅋㅋ 네 아무곳이나 입장하시죠.


주차장이 보여서 바로 주차하고 입장한 은혜전복

딱봐도 관광객 위주의 관광식당이였음.

별기대 없었고 점심식사 시간이 살짝 오버난 시간이라 손님도 별로 없었음

아우 이집 김치 맛집이였음

중국산 김치 였던걸로 기억납니다만.

반찬은 셀프였는데 나 눈앞에 뵈는거 없어서 직원분한테 더 달랬다가 

아빠한테 욕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주문한 전복돌솥밥 15,000원

버터 들어갔는지 버텨향이 확

버터에 간장 싹싹 비볐음.

맛은 쏘쏘

한담에 와서 전복시리즈 먹고싶으면 방문하는것도 나쁘진 않을 듯.

 




아빠가 주문한 전복죽.

아빠는 어우 맛있다고 한그릇 뚝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