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대정 탄탄멘 맛집. 체면

by zoy_ 2019. 3. 4.
반응형


오늘은 청이 투어 떠나는 날

한림으로 가려다가 급 대정으로 고고


청이 픽 체면

탄탄멘 먹으러 고고!

제주도에서 탄탄멘 젤 맛집이라고 추천 받아서 왔음






혼밥도 가능~

혼밥하기에 분위기도 좋으다.

요렇게 주문서에 쳌쳌쳌 하고 제출함

약간 홍콩같고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앞에 보이는 미세먼지 가득한 산방산뷰

미세먼지 없으면 정말 시원하게 보였을 것 같음.






청이 픽 탄탄멘

맛있음!!!!!

적당히 칼칼하고 적당히 향채맛 나고

청경채가 넘나 통채로 들어온것 빼고는 완벽한 구성



청이 말에 의하면 돈코츠라멘도 맛있다고 함
1인코스 메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다고 ^_^




딱 이길로 들어오는데 어렸을 적 많이 본 길이라서 화들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집 깜짝방문 한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