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Osaka

[도톤보리 맛집] 카니도라쿠, 대게 풀!!코스 아카찬스!!

by zoy_ 2019. 5. 7.
반응형


전에도 겁나 먹고싶었지만, 그때는 고베에서 와규로 올인에서 못먹었던 대게!!

한국에서 출발전부터 예약을 원했지만 예약테이블 이미 꽉찼음 ㅠㅠ

현장에서 해보자!! 믿음을 가지고 호텔 체크인 하자마자 바로 도톤보리로 뛰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대게 다리가 움직이는 깜찍한 간판이 인상깊음.


다행히 현장에서도 대기없이 바로 식사가 가능해서 우린 바로 입장

내가 촵촵할 아이인가 보다 ~~~

이따 보자 이뿐이들 ♥


5층에서 식사 자리를 잡았고

바로 맞은편에 돈키호테 관람차가 돌아가고 있었음

대략 이런 뷰~

일전에 엄두도 못내던 가격을 이번엔 아빠가 있으니까요

아카와 함께라면 그곳은 천국 ♡

1인 10,800엔


코스는 삶은게(삶아놓은 차가운게) - 회 - 샤브샤브 - 구운게(따뜻한게) - 튀김 - 과일 순서로 나옵니다.

솔직히 

삶은게 별로

회는 맛있음

샤브샤브 맛있음

구은게 맛있음

튀김 쏘쏘

과일은 안먹음

이렇게 최종 평가임 ㅋㅋㅋ

가격대비 그닥 썩 구성이 푸짐한것은 아니다.

샤브샤브에 나중에 곤약면을 넣어주는데 밥을 따로 안줘서 밥파인 울 아빠는 배고프다 아직!!!!!

최종 가격표

카드 받아요.


내 생각에는 그래도 미리 무조건 예약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현장에서는 너무 복불복이 있음.


http://douraku.co.j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