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Osaka

[도톤보리 맛집] 스시잔마이

by zoy_ 2019. 5. 8.
반응형

쿠루쿠루버스 원데이 교토 여행을 끝날 때 쯤

가이드님이 물어보신다. 저녁식사 어디서 할것인지

처음에는 이치란 라멘을 먹어볼까 했는데 아이가 있어서 비추라는 말에 초밥으로 눈을 돌림

초밥 맛집 추천해주세요!!!! 

호텔위치를 물어보시곤 괜찮다고 꼭 집어 주신 스시잔마이 가봅시다.

살짝 웨이팅이 있었지만, 문제가 될 만큼은 아니였고

입구에서부터 물어본다.

흡연석? 비흡연석?

우린 아가가 있어서 비흡연석 주세용~~~


그렇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였지만 다른 회전초밥보다는 괜찮았음

겁나 푸근해 보이시는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분



한국에서도 월계관 다음으로 사랑하는 야마다니시키

참고로 이집은 차가운 사케밖에 없음.

조카의 진저에일 나의 레몬사와, 아빠의 야마다니시키



참고로 메뉴판에 한국어 없음

나도 생선종류는 읽는게 몇개 없어서 히라가나 보면서 번역기 돌림 ㅋㅋㅋㅋ

우나기, 참치, 우니, 계란, 새우, 전갱이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엄청 많이 주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또한 20만원 넘게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아카는 사랑이죠 ♥





쌓여있는 새우들 틈에

야무지게 손각 잡고 새우 꼬리 뜯던 울집 베이비 ㅋㅋㅋㅋㅋㅋ

맛있었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