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카페] 하이엔드

by zoy_ 2019. 5. 10.
반응형


아 진짜 대단하다 유니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이 없음

.

.

.

.

레알 할말 잃음ㅋㅋㅋㅋㅋㅋㅋ

울 청이는 오던 태풍도 막아서는 날씨요정

울 유니콘은 가던 태풍도 끌어오는 비여신

유니콘 압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후 정신 못차리겠어

분명 니가 오는 날까지만 해도 날씨가 더럽게 좋았거든

바로 다음 날 날씨 사망


엄청 웃겼던것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타고 제주도오는데

오빠가 같이탄 승객들한테 미안했다고 하였다.

왜요? 물어보니 파란하늘의 제주도를 못볼테니까.. 이러셨음ㅋㅋㅋㅋㅋㅋ


유니콘은 세대를 잘못 골라태어났음

과거에 태어나서 기우제 여신으로 살았어야 했는데 ㅠㅠ



아차차~~~

우리는 전날 스시호시카이에서 3시간 디너 오마카세를 즐기고

다음날 또!! 만났음

올해도 지겹게 보자 ♡

예전에는 이곳이 하이클래스제주라고 풀빌라가 있었는데

와보니 풀빌라는 다 뜯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옆에는 지디카페가 있고

이곳은 하이클래스 월드였어.....

전부 하이** 하이*** 이러함


그중 직원도 넘나 추천했던 하이엔드로 고고


깜찍한 돌하루방과 러블리한 커플




정말 날씨 화창한 날 오면 밖에서 맥주 한잔 때리면서 눕고 싶을 것 같다

뷰하나는 끝내줌

맛은 없음

젠하이드어웨이 같은 곳임

매력적인 뷰를 갖췄지만 그렇지 못한 맛임


무려 건물이 3층까지 있고 + 옥외도 있음

여름에 날씨 화창한날 맥주 마구마구 땡기는 주말에 오고싶음

커피랑 빵 말고 술먹으러

ㅇ ㅏ 맥주 파나요..?





그래도 우리 오지게 먹고 숙소로 체크인하러 고고

가서 또 오지게 부어라 마셔라 합시당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