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서머셋 제주] 가족여행 숙소로 딱!

by zoy_ 2019. 5. 13.
반응형

서머셋 연박 예약이 씨익씨익!!

왜케 박터져!!!!!!!!!!!!

우리 연박 못해서 하루만 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곳은 연박해야 한다고 ㅠㅠㅠ

조식 추가 안했고 객실 타입은 딱 한가지임 

옵션으로 갈리는 것이 층수 같았음.


로비에서 체크인하고 우리 객실동으로 이동이동

걍 아파트단지 같았음

실제 거주민도 같이 산다고 하였다.

보시는 바와 같이

거실 1 + 주방 1 + 화장실 2 + 방 3

딱 한 가족이 오기 좋음

최대인원수가 5인

식기세척기도 있어서 그릇 정리할때 짱짱 좋았음


그냥 딱 집같았음

괜찮은 아파트. 딱 그정도


전기차 충전소 짱짱 많음

심지어 무료로 충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박객만 되는지는 잘 모르겠음.

우린 숙박객이니깐여


원래는 수영도 하려고 했으나

체력 이미 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보고 오니까 다 귀찮아 배고파 밥이나 먹쟝


이미 또 장만 10만원 어치 삼 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스틴 집으려 하였으나 배불러서 못먹을 예정이므로 바이

와우 대정 마트에 없는게 없음!!!

오만 외국 식재료 다 팔어


청이가 솜씨 부린 김치제육파스타 + 떡볶이

파스타 엄지척 존맛탱 또해주라 ㅠㅠㅠㅠㅠㅠ 왜케 맛있어

원래 나도 솜씨를 부릴 예정이였으나 컨디션 안좋아서 안녕 내 요리


2차는 하몽과 오설록

잉 저런 치즈가 있었나?? 왜나 겁나 처음 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했나봄.


우린 또 새벽까지 술 왕창 처먹고..... 나는 처 자고.......

아침 10시에 아침상을 차리는 청이를 보고 리스펙.bbb




우리는 또 올해도 지겹게 보쟈 이쁜이들 ♡

벌써 유니콘은 6월에 필리핀 찍고 다시 오겠다며 티켓팅 하고 있음 ㅋㅋㅋㅋ

이번 여행도 매우 나이스




스벅 송악산 점

재능풀고 있는데 뒷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장 건짐

내가 찍은, 나의 인생샷이기도 한.. :D

Adorabl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