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독특한 "부자식당"

by zoy_ 2019. 7. 10.
반응형

굉장히 옛스러운 간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부터 이미 독특함이 가득~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마지막 주문은 8시

 

참 특이한게 굉장히 말도 안되는 복고인데 음식은 퓨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인.. 말잇못

컨셉 한번 지독하다 지독해 ㅋㅋㅋㅋㅋ

 

메뉴도 아주 공들여 만든 느낌.

기본으로 제공 된다는 샐러드.

칠리새우덮밥. 

뭐......그냥 쏘쏘했음

칠리새우덮밥은 재주문하지 않을 예정.

 

함박스테이크. 맛있음

그렇게 점심마다 맛없다고 투덜되던 분도 이번 만큼은 맛있다고 칭찬함.

오올~~~~~~~~~~~~~~~~~ 이분한테 칭찬받기 힘든데.

평균적으로 1인분 다드시는 분들은 조금 양이 적다고 느낄 수 있음.

다음에는 흑돼지 짜글이 도전!!!

 

 

 

 

아마 주차는 헬이 예상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