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삼양 숨은 맛집, 동카름 (낙지볶음)

by zoy_ 2019. 7. 5.
반응형

새언니의 픽으로 완전 강추 받아서 옴.

미리 감사인사 드립니다.

스포일러하자면 존맛탱이였음 ♥

맛있는건 행복해.

동카름

우린 3명이서 감

중 시키고 공기밥 2개만 추가

기본 낙지볶음 시키면 찌개랑 면사리는 나옴

공기밥만 별도로 주문하면 된다능

 

다소 비좁은 실내

아침부터 트러플김밥 먹어서 배부르다고 못먹을거 같다 하였지만

우린 "중"을 아작내었습니다.

싹싹 밥에 다 비벼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낙지볶음은 콩나물이랑 김이랑 낙지볶음이랑 밥에 쓱싹 비벼먹으면 한공기 뚝딱

밥이 사라지는 마술~~~

신라호텔 가자!!!!!!!

망빙조지러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