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힙하다 힙해!! 엘리펀트 힙

by zoy_ 2019. 7. 11.
반응형

면주님께서 코끼리 궁뎅이로 오라는 초대를 받고

기생충 보고 청이랑 냉큼 달려감.

말보로 뭐.? 암튼 말보로 쇼비뇽 블랑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알못.. 청아 헬미 도와주세요 뭐예요 저거.

무튼 저 와인과!!! 뇨끼 + 봉골레 + 덤플링 주문함.

우리 매우 배고픔

아주 지나가던 소도 때려 잡아먹을 수 있을 만큼 굶주려있음,.

그.. 말보로 쇼비뇽 블랑........그거

와. 이 와인 미쳤음

개존맛 진심 존맛

저 와인으로만 두병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사랑 봉골레

봉골레님. 왜케 맛있고 난리예요?

또 영접하러 갈게요 기다려요.

 

나는 뇨끼 별로 안좋아서 해서 패스.

덤플링 뭐야. 존맛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여기는 되는 주식이야 사야돼 이집!!!!

 

깨끗히 설거지 해놓은 그릇 나옴.

 

★ 비위주의 ★

 

우리 이정도로 깨끗이 비움.^^

넘 더러우니까 블러처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한끼 잘먹은 느낌.

그걸로도 우린 부족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안주가 필요해요.

쉐프님 추천으로 고로케.

무슨 고로케지?

무튼 이것 또한 맛있으리~

 

 

 

2차는 맥파이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