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일상] 내 에어비앤비 계정을 누가 털었을까.. 삼양 에어비앤비

by zoy_ 2019. 7. 8.
반응형

제주 삼양

제주의 낮과 밤.

울 조카도 잘찍었다고 칭찬 뿜뿜

청이 친구 면주님 초빙해서 직접 만들어주셨음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재료 : 성게알, 트러플오일, 면, 토마토소스, 바질페스토, 딱새우2키로 와 각종 술 끝!

흡사 냉장고를 부탁해처럼 우리의 냉장고를 털어서 만들어 주신 "성게알 딱새우 크림 파스타"

존맛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봤는데 존맛탱!!!!!!!!!!!

Thanks to. 면주님(파스타장인)

 

딱새우회와 딱새우감바스, 김밥으로 다음날 펠롱에일 조짐

펠롱에일과 맥주를 협찬해 주신 미스터 강에게도 감사인사 드림.

 

 

안주로 만든 딱새우 바질파스타.

트러플오일 김밥

김밥 간을 해야되는데 참기름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가지고 있는 오일은 올리브유와 트러플오일.

트러플 오일 왕창 뿌려서 만든 김밥.

김밥 한입 먹을때마다 코에서 트러플 향 뿜뿜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김밥치고 사치를 너무 부렸음. 맛있네.

아주 이번 여행은 삼시세끼+냉장고를 부탁해였다.

 

2박3일 치곤 간소하게 적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동카름에서 낙지볶음으로 점심 해치우고 신라호텔 망빙 고고!!!

유니콘님은 현대인이기 때문에 쌀과 빵은 다르다고 하신다.

쌀은 쌀이요. 빵은 빵이요.

신라호텔 망빙

빙수는 빙수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빙수 맛있엉 ㅠㅠㅠ 또 먹고싶댱

가격이 사악하지만 사악한 만큼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