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문섬횟집

by zoy_ 2019. 7. 15.
반응형

도민보다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 왕창 난 집!

나도 와봄 ㅋㅋㅋㅋㅋㅋㅋ

늘 우린 벵에돔 아니면 구문쟁이를 원했지만

항상 그들은 이미 선택되었는지 없었고...

갓돔만 섭취하였음.

올 상반기에만 두번 갔는데 두번다 갓돔으로 채택함.

벵에돔이랑 구문쟁이는 언제 먹을 수 있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쫀쫀한 벵에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본상

요즘 밑반찬을 MBC라고 하던데......?

충격적임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조금 다른 점은 빙떡과 알 수육이 나온다 정도.

갓돔 1kg = 140,000

너도 벵에돔 못지 않게 쫀득하지.

날치알과 깻잎만 있으면 호로록~~~~

소주 샤워와 함께♥

아!!!!!!! 빠른 시일에 또 먹으러 가야겠음.

글쓰다보니 땡긴다.

 

정말 특수부위

아....... 이 아이들의 명칭을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술잔에 든 까만 아이는 갓돔의 쓸개라고 하였음.

씹지말고 소주에 타서 삼키세요.

 

 

지리

매운탕보다 지리를 추천해주셔서 우리도 지리 주세용~~~

나는 지리 안먹어서 모르겠고, 같이 간 일행이 지리 존맛탱이라고 쏘주 한병 더 드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는 헬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