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스탠다드 트윈 객실과 부대시설

by zoy_ 2019. 7. 30.
반응형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우리 이쁜 유니콘님께서 갑자기 "언니 나 제주도가서 저녁먹을래" 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하셨다.

참고로 이여인은 서울에서 지내는 ^^^^

급하게 호텔을 잡아야 해서 급하게 아고다를 들어갔더니

나 아고다 VIP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혜택이 추가적으로 더 있나? 무튼 이건 찬찬히 알아보도록하고,

선택의 폭이 그닥 넓지 않아서 제주시권으로 !

스탠다드트윈객실로 예약완료.

컴온 유니콘.

 

아니 근데 왜 너가 오겠다고 말하자마자 갑자기 천둥치고 비 처 오는거임?

욕조가 굉장히 앙증맞을 정도로 작음^^

이 호텔 스위트에서도 묵어본적이 있는데

스위트랑 일반 객실이랑 어메니티 다른듯??

일반 객실은 글래드 호텔 전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씻어도 씻은거 같지 않은 그런한 제품!^^

유니콘 생선으로 미리 준비한 파트라슈 우유통(=그라울러) BY 제주맥주.

우린 수영장도 야무지게 이용함! (수영장은 2층에 있어요)

선베드도 이용함!

호텔 선베드를 유료로 이용해보았음. 처음 겪어보는 선베드 유료 서비스.

수영장은 두가지 타입으로 나뉜당. 이유는 모르겠음.

 

호텔에서 시켜먹은 음식들 왜케 다 맛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수영안하고 선베드에만 누워있어도 매우 행복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주 오랜만에 찾은 호텔바 "정글북 바이 앨리스"

거의 6개월만에 찾아감. 바빠서 못왔어요 ㅠㅠㅠ

오랜만에 가도 여전히 반겨주는 직원분들과 매니저님.

오늘 데낄라 파티라서 경품추첨을 한다고 했당.

우린 둘다 똥손이라 두근두근 기대따윈 없었음.

샴페인 오지게 적시고 서비스도 엄청 받았음 ♡

경품 받은 아이.

헐퀴 울 유니콘 금손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경품추첨에서 바로 당첨 뚜둥!

깔루아밀크 같은거라던데

우유에 타먹는건가. 자네 말 좀 해보게~

 

 

 

 

 

 

 

 

 

 

 

 

 

 

 

 

 

 

 

유니콘은 정말 어메이징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