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공항근처, 덤장

by zoy_ 2019. 7. 16.
반응형

지금은 베트남에서 열일하고 계시는 우런니 제주도 왔을때 간 곳.

성게미역국과 갈치조림이 동시에 먹고싶다.

그럼 향토음식점을 가야함.

덤장 고고!

 

기본 사이드.

저 돼지고기 산적에만 이미 소주 한병 까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아 미안해. 조금만 더 힘내쟈! ♡

 

갈치조림

캬ㅑㅑ 쏘주 도둑님 등장.

사실 갈치조림은 울엄마가 해준것이 맛있으나, 울 엄마는 요리를 안함. 집에서 식사를 거의 뭐 안하죠 우리는. ㅋㅋㅋㅋㅋ정말 너무 슬픈 전래동화야 이건.........

작은걸 시켰는데 갈치가 4토막 정도 있었던 듯.

가격에 비해 너무 사악했음!!!!!!

심지어 겁나 얇아 ㅠㅠ 부모님 모시고와 갈치야. 너는 아가 갈치 아니니....?

 

투덜되도 양념 짭조롬해서 맛나다~

흰 쌀밥에 먹으니 술이 또 쫙쫙 넘어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사랑 성게미역국

성게미역국에 밥도 말아서 호로록~~~

언니 8월에 호치민에서 봅시당!!!

티켓팅 완료하였습니다.

 

총평 :

제주 향토음식 이것저것 죄다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

밥먹는 시간 빨리 컷하고 공항가야 한다면 추천. (빨리 나옴)

정말 맛있는 갈치조림 먹고싶다면 비추천.

 

공항 근처에 있음. 주차장 개 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