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ONESIA/Bali

[발리행] 가루다항공 이코노미석 탑승기

by zoy_ 2020. 1. 28.
반응형

언니와 함께 발리에서 만나기로 약속한지 7개월만에 드디어 고고
가루다항공 오전 11:35 출발 예정
면세점 인도장 받고 (롯데 개헬... 신라는 프리패스)
마티나 라운지 입장,
PP카드 있어서 무료 입장. 지금 우리카드 회원은 전카드 무료입장 가능한거 같음
라운지 조차도 줄 어마어마해서 줄 엄청 기다리고 들어가서
겨우 컵라면이랑 맥주 먹고 나옴 ㅠㅠ

하필 가루다 항공은 257 게이트라서 개 끝!!!!!! 꺆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걸었다능
나 그와중에 21A 좌석 샀더라..? 그 결제 순간에도 편하게 가려는..ㅋㅋㅋㅋ
이코노미 맨 앞좌석. 자리 짱짱 넓!

좌석 오른쪽에 초록색 버튼 꾹! 누르면 기기 나옴.
이착륙시에는 사용 불가능~

엔터테인먼트 기기 나오면 이어폰 단자랑 USB포트 나옵니다.
맨 앞좌석 디바이스 기기 없다고 좌절하지 말아요~~~~
 

엑설런트 인 플라잇 코리안 에어 탈려고 했는데
벳남에서 오시는 언니랑 뱅기 시간 넘 안맞아서 선택한 가루다 항공
스카이팀이라서 대한이로 마일리지 적립 가능.

밥은 내가 탈때는 비프랑 피쉬 밖에 선택권이 없었고
대충 리뷰 찾아보니 치킨이 맛있다고 함
난 피쉬 못먹어서 비프로 선택!!
비프도 나름 맛남. 동남아 항공치고는 동남아 특유의 항신료 향 나지 않음

스낵 타임에는 물같은 빈땅맥주와 함께
엄청 쿨쿨 자다보니 드디어 이런 멋있는 인도네시아가 보인다.

공항, 입국신고서는 안쓰는 대신 세관서는 작성함. 
그리고 세관신고할때 라인 잘 서요..... 전 1번 줄 대기했는데 1+2 같은 라인이라서 아비규환!
짐도 뒤지게 늦게 나오고 ㅠㅠㅠㅠㅠ 우런니 나땜에 그 더운데 엄청 기다렸을거 생각하니 굉장히 미안합니다!!!
 
덴파사 공항에서 우붓까지는 대략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사이.
발리 트래픽 쩐다는데 호찌민에 비하면 양호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