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인제 갬성 술집, 주당

by zoy_ 2020. 10. 23.
반응형

웬일로 경형이 맛집이란걸 검색하고 왔다.

무려 3가지나 찾아봄.

아주 칭찬해 👍

인제, 인화초등학교 옆에 있음.

사실 슈바인학센 한번도 안먹어봐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쏘주 안주로 제격일지 아닌지 모름. ㅎㅎㅎㅎㅋ

국물 필요하당!!!!!

독일은 맥주의 나라니깐여~~~~ 쏘주 안주는 아닌거 같다는 논리로 끝남 ㅋㅋㅋㅋ

7시 이전에 방문해주셔서 주신 감튀, 감사합니다 사장님.

 

바지락술찜.

흠.... 좀 짰다.

국물이 자작하니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어서 매우 놀람.

돈까스 존맛탱임

밥먹으러 가야겠네 아주그냥 ㅋㅋㅋㅋ

술마시러 갔다가 식사만 오지게 때리고 옴.

돈까스 두께 보세요~~~~~~~~~~

두께가 러블리함 ❤️❤️❤️

 

 

주차 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