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시청 뉴비. 통통식당

by zoy_ 2020. 10. 5.
반응형

얼마만에 찾아낸 뉴비인가~~~~~

뉴비 맛집이 와서 넘나 행복쓰 ㅠㅠ

게다가 밥충이인 나한테 한식 맛집 ❤️❤️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중

두부김치로 주문.

두부김치 주문했는데 한상 차림으로 나와서

밥겸 안주겸 아주 마음에 쏙 든다.ㅋㅋㅋ

크으~ 한잔 두잔 안들어 갈 수 없는 조합. 한잔 때립시다 ㅋㅋㅋㅋㅋ

서비스로 물만두도 주셨음. 감사합니다.

맛있는건 왕크게 한번더

고기가 진짜 퀄리티 좋음.

부드럽고 맛있음.

담에는 제육볶음도 도전!!

밥충이인 나에게 밥은 필수 영양소 ㅋㅋㅋㅋㅋ

반드시 주문해야함

여기 진짜 맛나고 괜찮음. 

재방문 의사 매우 많음.

 

메인 뿐만 아니라 사이드도 엄청 다양해서 안주 떨어질때마다 n차 움직이지 않고

여기서 매번 새로운 안주를 가볍게 주문할 수 있는 장점이 매우 개개개개개 맘에 듬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