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인화동한우

by zoy_ 2020. 10. 6.
반응형

내가 우울하니 형아가 한우로 위로를. (이건 내가 부여한 의미ㅋㅋㅋㅋㅋ)

사실 형아는 한우 먹고 싶어서 제안함.

첨 찾아가는 곳.

인제에 이런 길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생소한 골목으로 온다능.

난 메인 스트릿 외엔 잘 몰라서..ㅋㅋㅋㅋㅋㅋ

 

크으~ 소고기엔 쐬주지. 🥃🥃

명이 나물과 심플한 기본 밑반찬. 사실 소고기는 그냥 먹어도 존맛탱이라 ㅋㅋㅋㅋㅋ

고기 퀄리티 굉장히 좋음.

구워주진 않고 우리가 구워야 함.

셀프로 굽는거 치곤 가격이 그렇게 가성비 좋진 않음.

음.. 찌개는 별로였..

뭔가가.. 깊은 맛이 빠진? MSG가 빠진맛인가?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맛있음 ㅋㅋㅋ

고기가 좀 남아서 고기와 함께 볶볶~

볶음밥이 겁나 단짠단짠해서 이집은 찌개는 말고 볶음밥 추천.

 

가성비 다 따져보면 가격이 그렇게 리즈너블하진 않음.

최근에 구워주는 집만 다녀서 그런지 고기는 확실히 전문가가 구워야 함에 한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