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Central

[배턴루지 맛집] 그리스 & 레바논 레스토랑. ALBASHA

by zoy_ 2022. 4. 15.
반응형

살면서 레바논 음식이 이렇게 맛있다는 것을 

난생 처음으로 느낌.

 

배턴루지에 그래도 매장이 많지도 않지만 적지도 않다.

 

내부~~

 

후머스라고 중동 음식이 있는데 개개개 맛있다고 익히 들어서

무조건 주문.

Hummus $7

와~~~~~~~~

겁나 맛있음 +_+

또 먹고싶음.... 👍

진짜 저 페타빵에  슥슥 한그릇 순삭.

내가 녹여버렸다....

메인 나오기 전에 에피에서 이미 배 부름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이거 뭐지??

기억 안나지만 무튼 샐러드 안에 올리브가 굉장히 느끼했음.

 

Chicken Shish Kabob 13.5

케밥에도 또!! 후머스가 있더라구요 ㅠㅠㅠㅠ

이래서 먹어본 놈이 안다구...

나능 여기서도 후머스를 녹임.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넘 맛있고 특히 그릴드한 야채가 진짜 맛있음.

와 레바논이 첨으로 가보고 싶었다....

먹으러 가보고 싶다...

음식 엄지척. 겁나 내 스ㅌ ㅏ일.

 

이건 입도 못대고 그대로 투고 해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배불러ㅓㅓㅓㅓㅓ

이 친구는 맛이 별로 ㅠㅠ 였음.

케밥이 넘 맛있어서 넌 놉!

 

Alfredo Penne Pasta (쉬림프 픽) $13.5

파스타는 투고해 갈 수 없으니 조지자.

쉬림프로 픽했고

알프레도 소스는 내가 엄청 좋아하는 기본 베이스라 굿굿

먹다보면 좀 느끼하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음.

 

후머스와 케밥을 먹으러 무조건 가야 함!

레바논으로 가자!!!!!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