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Central

[배턴루지 맛집] 롱혼스테이크

by zoy_ 2022. 4. 20.
반응형

태양이 작렬하게 내려쬐는 작년 크리스마스 쯔음.

미국미국스러운 스테꾸가 넘넘 먹고 싶어서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

 

롱혼이라고 긴 뿔을 가진 소.

그 이름을 본 따 "롱혼스테이크"

미국내에서는 나름 캐쥬얼한 텍사스 스타일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아.. 근데 내부 냄새가....

진짜 겁나나나나ㅏ 개 쩐내 남.ㅠㅠㅜ

너무.. 싫었음ㅋㅋㅋㅋ

 

립아이와 티본 스테이크 주문 완료!

여윽쒸 낮에는 맥주 🍺 

아웃백처럼 빵 줌.

저 버터 겁나 꼬소하고 맛나다.

 

메인메뉴 1개당 사이드 1개 선택 가능.

그래서 시저샐러드, 매쉬드포테토 주문.

시저샐러드

티본과 립아이.

립아이에 매쉬드포테토 같이 나옴.

립아이에는 감자가 짱임.

진짜 찐 잘어울려!!

그리고 고기엔 역시 술이 빠질 수 없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왜....... 한우가 더 좋지?ㅠㅠ

아무리 미국에서 프라임급을 먹어도 한우만 못하다.....

 

전부 다 합쳐서 팁 포함 $65 정도 

 

이젠 뭔가 크리스마스가 딱히 설레지도 기적도 기다려지지도 않는다.

전혀 ㅋㅋㅋㅋㅋㅋ

어른이 되어 가나보다... 슬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