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Central

[배턴루지 맛집] Acme

by zoy_ 2022. 5. 2.
반응형

트레이더조 옆에 위치한 "Acme"

잠발라야가 오랜만에 넘 먹고 파서

마트 들린 김에 고고!

낮에는 역쒸 맥주 ㅋㅋㅋ

위에서부터

프라이드 쉬림프 플래터 with 오이스터 

사이드로 주문한 잠발라야 

시푸드 에투페

사이드로 주문했더니 진짜 에스프레소 컵 같은 곳에 담겨 나옴 ㅋㅋㅋ

한.. 3숟가락 수준?ㅋㅋㅋㅋㅋㅋ

아기 이유식인가요...?

베라 맛보기 스푼 처럼 맛만 보다 끝난 잠발라야.

볼안에 담긴 것은 허쉬 퍼피스.

저거슨 존맛탱!!! 

야채튀김 맛이난다.

새우는 통통하니 굿 👍 

에투페.

스프에 밥 말아먹는 맛인데

의외로 부드럽고 맛있음 ㅋㅋㅋㅋ

 

주차장도 짱 넓고 

트조 갈때 들리면 좋음.

트조 옆에 케이크 집도 존맛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