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Central

[배턴루지 공항] 배턴루지 메트로폴리탄 공항

by zoy_ 2023. 8. 21.
반응형

웰컴 투 배턴루지

여기 야외서만 흡연 가능

 

진짜 코딱지만...했음

음.. 아시아권의 소규모 공항보다는 크고 그에 비해 열악하진 않지만

미국 내에서는 꽤 작은 규모에 속함.

 

델타 카운터에 티겟팅 발권하러 갔을때 이미 승객이 1도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승객보다 직원이 훨씬 많은..?

그리고 활주로에 비행기보다 일반 차가 더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

케냐는 멀군요.

아프리카는 언제 가보냐

짱짱 큰 기린

플랫폼이 A1 - 4, B1 - 4 끝.

총 8개인듯

그래도 비행기 탑승 시간 다가오니 사람들이 조금씩 오긴 하였음..

그리고 우리가 탑승한 비행기는 풀북이였음 ㅋㅋㅋㅋㅋ

나름 음료 살 수 있는 스토어가 있어서 이온음료 하나 구매해서 마셨음.

 

참고로 미국 국내선 공항은 탑승 플랫폼, 도착 플랫폼 구분 없음

도착하면 탑승구로 내려서 알아서 짐 찾으러 가야함

만약 미국 국내선 비행이 처음이라면 젤 처음으로 내리는 것을 권장하지 않음

옛날에 젤 처음으로 내려서 모르는 공항에서 그냥 다른 사람들 따라 직진하다가 잘못 간적 있음....하하하하하

그리곤 마치 피리부는 사나이 처럼 나를 따라 내린 승객들 모두 나를 따라 전부 틀린 길로 가버렸지...

핸드폰하고 가다 어느순간 정신 차리고 보니 여긴 어디 난 누구?

사인 잘 확인하고 가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