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양갈비 징기스

by zoy_ 2022. 5. 4.
반응형

양갈비 먹으러 고!

셋트로 안하고 부위별로 한개씩 주문.

 

화로를 갖다주시고 화로 위에 기본 가니쉬들을 셋팅해줌.

기본 사이드들도 입장.

역시 난 오늘도 이슬이와 함께~

 

이렇게 쭈욱~ 꾸워주심.

내가 손 댈 필요는 1도 없음

내 손은 줏어 먹기만 하면 됨 좋아좋아 😍

요렇게 다 꿉으면 쌓아주시고 가신당.

역시 양갈비도 전문가가 꿉어 주셔야 맛있음.

또띠아도 줘서 또띠아에 싸 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되고~

가니쉬들과 같이 먹어도 되고

방법이 많으니 그 순간 양고기가 질리지 않는다.

근데 한번 양고기 먹으면 한 1년은 안땡겨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타마고 - 4,000원

맛있어 보여서 주문

근데 간이 좀 쎄... 많이 단짠단짠 거림.

단맛과 짠맛이 서로 자기주장하고 난리 

조화를 이루지는 못한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