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소노벨제주 구.대명리조트 - 어멍

by zoy_ 2022. 4. 27.
반응형

한.. 2년전인가? 정확히 기억이 안나.....ㅋㅋㅋㅋ

암튼! 대명리조트의 어멍.

 

우린 흑돼지전복세트 주문.

성인 3~4인 정도이고

성인 3인이서 식사 시키니까 딱 알맞게 좋았음.

4인은 살짝 모지랄 수도...?

 

테이블 셋팅

고기가 왔습니다.

역시 제주도는 돼지여라~~~~~

기분이 저기압이면 불판 앞으로 고!

고기 안꿉어 주시고 셀프로 꾸워 먹어야 함.

지인이 꿉어 주셨다.ㅋㅋㅋㅋ

주문한 세트에 포함된 된찌.

크으~ 역시 된찌 짱짱.

하지만 난 돼지에는 김치찌개가 더 좋더라..

 

세트에 포함된 소시지와 대하와 전복쓰.

고기 다 꿉고 해산물도 꿉꿉~

전복 이빨도 야무지게 발치함. (내가내가! 셀프로)

대하로 껍데기 다 까서 노나드림.

 

추가로 주문한 흑돼지 김찌와 물냉면.

3명이 아주 배 뻥 터지게 먹고 왔음.

고기맛은 제주도 고기집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맛.

부가 옵션들이 맘에 들었다.

냉면과 된찌 그리고 김찌

크으 탄수화물, 쏘주 쫙쫙 들어감. 

반찬 리필은 셀프코너에서 ~

 

대명리조트 뒤에 유명한 마늘바게트집에서 쇼핑도 무사히 잘 하고

다들 뱌뱌 

 

아 이제 대명리조트가 아니라, 소노벨제주!

이름이 소노벨, 소노캄으로 바꿨는데.... 참 입에 안붙음. ㅋㅋㅋ

주차는 리조트 내에~

회원이면 10% 할인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