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긴자료코

by zoy_ 2022. 4. 29.
반응형

오랜만에 결혼한 친구들과 나들이. 고고!
긴자료코 가보고 싶대서 가보았습니다앙

메뉴판

캐쥬얼한 실내.

키오스크에서 오다 때림.

전부 셀프~
사이드는 뭐 김밥천국 느낌.
김치와 단무지.
이제보니 김치 중국산이였넼ㅋㅋㅋㅋㅋㅋ 아고...... 😭
장국도 있음.

픽업 및 리턴도 셀프.

데미그라스 돈까스 - 9,000원

돈까스 양 어마어마.
원래 돈까스는 밥 쪼만하게 주는게 국룰아닌가요??
여긴 그른거 없음.ㅋㅋㅋㅋㅋㅋㅋ
맛도 맛나고 양도 혜자임.

명란 크림 우동 - 9,000원

우동 그릇 크기가 일단...ㅋ
진짜 말도 안되게 큼.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세숫대야 냉면 수준으로 거대함.
맛도 준수함. 내가 아는 크림우동 맛.

규동 - 6,500원

배 터져서 손도 대지 못한 규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서 그런가. 규동은 쏘쏘.

주차는 3-4대 정도 가능.
양과 질이 가격에 비해 너무 만족스러웠던 집.
회사 근처라면 자주 갈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