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대학로 맛집] 인도요리, 머노까머나

by zoy_ 2022. 11. 7.
반응형

여의도 불꽃축제를 보겠다며 몰래 온 친구와 (& 평소 연극 보는걸 좋아하능!)

원래 만나기로 했던 제이콥과,

오랜만에 셋이서 대학로 나들이.

막막 대학생때로 돌아간것 같고 기분이가 좋았음.

대학 다닐때 진짜 징하게 놀았는데 ㅋㅋㅋ

공연 보기전에 우리는 배가 몹시 고프니꽈

점심 때리러 고고

내가 그들보다 대학로에 먼저 도착!

혼자서 탄두리 치킨이랑 음,, 커리 머먹지 이러고 고민하고 있는데

답정너 같은 놈이 코스요리를 먹겠다고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

A코스로 주문

1인 25,000원이고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

치킨 머쉬룸 스프, 그린 샐러드, 사모사, 왕새우, 탄두리치킨, 커리 (전체 중 선택1), 난 선택, 밥 그리고 음료까지.

옵션이 있는 사항은 커리와 난 그리고 음료

커리는 기본적인 치킨 마크니랑 빨락 빠니르라는 시금치 카레로 선택.

(우리는 3인 주문으로 2가지 선택 가능하였음)

난은 무난하게 플레인, 갈릭. 음료는 모두 라씨!

 

할라피뇨가 너무 맘에 듬.

 

스프는 무난한 치킨스톡 맛이 나는 스프

인도식 만두 사모사

 

탄두리 치킨
왕새우와 탄두리 치킨
라씨
난과 커리, 밥!

맛은 꽤 준수한 편.

가격대비 괜찮다고 느꼈음.

음식 나오는게 느리다 느려~~

한국인들 환장할 속도까진 아니지만 살짝 인내심 필요함.

앞에 코스 다 먹어 치운지 오래됐는데 메인이 안나와서 

내가 달라고 요청을 해야 나왔던 메인인 커리..ㅠㅠ

널 만나기 생각보다 까다로웠단다.. 요녀석아 

그래도 맛은 좋규나!

 

시간적 여유 많으신 분들은 가성비 내려오는 코스요리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