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Kangwon

[속초 맛집] 교동짬뽕

by zoy_ 2023. 3. 6.
반응형

전국5대짬뽕 집이라서 해서 속초 온김에 들렸음.

점심시간을 지나서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고

내부에 관광객과 주민들이 있었음.

군만두 바삭하니 맛있음

역시 군만두는 중국집이 짱 맛있는듯 

양도 많아서 우린 군만두를 미친듯이 먹었음.

우린 짬뽕과 짜장면 주문.

제이콥은 짜장면, 나는 짬뽕.

꽤 매웠음.

나 매운거 먹지도 못하면서 무슨 객기로 짬뽕 시켰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이해 불가.

불맛이 나는 짬뽕이긴 한데,, 뭐 그렇게 크게 감명깊은 맛은 아니였던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