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광안리 맛집] 2번이나 갔다! 할매재첩국

by zoy_ 2023. 3. 17.
반응형

안녕! 광안리.

포토스팟인 만큼 사진찍기 힘들어서 우린 포기함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문 열어서 오후 9시까지 영업함.

재첩정식이 10,000원

재첩진국은 14,000원

재첩덮밥 15,000원

재첩무침 30,000원

처음 갔을때는 재첩정식으로 주문.

비빔밥과 재첩국, 그리고 정갈한 반찬들.

진짜 맛있어서 나 한그릇 완밥 함 ㅋㅋㅋㅋㅋ

제이콥 놀라고 나도 놀라고!!!

먹으면서 다음에 또 오자고 그랬는데 그렇게 빨리 갈 지는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점심에 원래 톤쇼우 가려고 다시 찾은 광안리.

헉. 11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사이트를 통해 이미 마감 마감!!

그래서 우린 그리 멀지 않은 할매재첩국 재방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연속 방문~~~이면 진짜 찐 맛집.

이번엔 진국이랑 덮밥으로 주문.

진국이랑 정식에 나오는 재첩국이랑 진짜 맛이 확연히 다름.

재첩진국 구성 : 정식과 똑같이 비빔밥 + 재첩진국

재첩덮밥 구성 : 재첩덮밥 + 그냥 재첩국

진국은 진국입니다. 진국이 그냥 재첩국보다 양도 많고 더더더더더더더덛 맛있음. 👍

덮밥도 존맛탱 ㅠㅠㅠㅠ

재첩 무침도 엄청 맛있을 것 같음.

나 분명 컨디션 좋았으면 재첩무침에 쏘주 드링킹 했다.

기다려라 다음에 꼭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정식보다 진국 추천.

그러고 다시 우리는 부산역으로 총총총

KTX타구 다시 서울로 🚂 칙칙폭폭

 

할매재첩국 찐맛집이고 주차됨.

점심에 가면 사람 짱많지만 테이블 회전율 빨라서 대기 시간 그다지 있는편 아님.

진국 또 추천!

반응형

댓글